romantica.egloos.com의 쇼를 하라, 김휘영! 학력위조와 명예훼손에 대한 항의 정말 용감하고 대단한 사람들

자랑스런 주인장인 별아저씨 / 당신이 그렇게 잘난 사람인가요? 당신이 도대체 무슨 근거로 김휘영 문화평론가 님의 학력이 허위라고 단정하고 이런 블로깅까지 합니까?

그것도 매우 인신모독적인 표현까지 사용하면서 말입니다. 진짜 당신은 정말 정말로 대단한 신같은 존재인가 합니다. 잘 알지고 못하면서 이런 일방적인 폭력을 행사하시는 별아저씨님을 김휘영문화평론가님이 무슨 피해라고 입히던가요?

미안하지만 저는 김휘영 문화 평론의 회원으로 직접 김휘영님이 서울대 상대(사회과학대학 경영대 경제 국제경제=무역학과) 출신임을 이 두 눈으로 똑똑히 확인했거든요. 저 뿐만 아니라 이걸 확인한 사람은 몇 명 더 됩니다.

김휘영 문화평론가님이 직접 졸업앨범까지 보여주시면서 설명하시기를 서울대학교 상과대학 동문회는 경영대와 사회과학대학(경제/국제경제(무역))으로 나누어져 있다가 졸업과 동시에 상과대학 동문회에 편입된다고 합니다. 김휘영님은 서울 상대 42기고요. 참고로 그 유명한 박찬종 변호사도 서울상대 동문회 회원이더군요.

김휘영 문화평론가님은 사업상(무역업 등) 일부러 필명을 쓰고 있을 뿐입니다. 본업에 지장을 받지 않기 위해 필명을 사용하는 것이 왜 학력위조가 되어야 하나요? 정말 잘나신 별 아저씨님의 고견을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김지하 詩人도 필명이라 동창회 명부에 확인이 안되면 허위학력이 되겠네요.

별아저씨 당신께서는 무슨 이유로 확인도 하지 않은 채 이런 블로거를 타인을 명예훼손하십니까? 당신 정말 정말 잘난 인간이군요.저 말고 다른 회원도 그런 글로 항의했는데 또 삭제를 단행하시더군요.

쑈를 하라! 껍데기는 가라!!????? 별아저씨 당신 정말 대단한 사람이군요. 하는 짓을 보니 당신은 어리석고 편협한 것과 당당함과 자신감으로 착각하고 계신 분으로 보이는 군요. 물론 당신은 당신 입으로 이 일에 사과하겠다 하셨지만 당신이 정말 제대로 된 사과를 할 인격을 갖춘 사람인지는 몹시 의문입니다. 사과를 할 사람이면 애초에 이런 짓은 하지 않는다고 생각되는군요. 안 그런가요?

약 7-8개월 전 제가 여기에 직접와서 별아저씨께 김휘영님이 학력위조 하지 않았는 댓글을 남긴 사람이기도 합니다. 바로 삭제하시더군요. 정말 대단하신 분입니다. 당신이 얼마나 한갓 우물 안 개구리 같은 편협함으로 세상을 다 안다는 식으로 거기다 독재근성에 찌든 사람임을 아시겠어요?

민서"라는 분도 정말 대단하신 분이더군요. 세상은 당신들이 생각하듯 그렇게 단순하지 않답니다.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없다면 단순한 의혹정도로 포스팅을 해야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 아닌가요?


김휘영님이 자기 무덤을 판다구요?

분명 별아저씨(romantica.egloos.com)님이 가라사대 김휘영님이 학력위조 하지 않았다면 공개 사과 하신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김휘영 이란 검색어로 검색하면 가장 먼저 뜨는 블로그가 바로 당신 건데 저도 수백번은 더 봤네요. 그 많은 네티즌에게 당신 허위사실을 공표하면서 김휘영님이 학력이나 위조하는 더티한 사람이라는 식으로 명예를 훼손한 일은 어떻게 배상하고 회복시킬 겁니다?

별아저씨님은 김휘영님의 학력을 단순히 의혹수준이 아니라 아예 확신하고 쑈를 하라! 김휘영씨 라면서 세상에 널리 널리 광고까지 하시네요. 이게 명백하게 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이라는 범죄행위라는 걸 알고나 계시나요? 모르고 그랬다고 하면 범죄가 안되나요?

님이 하신 이런 폭력적인 명예훼손을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회복하고 배상하실 건가요? 그렇게 잘난 당신이 할 그 방법이나 한번 들어 봅시다. 또 이 댓글 부터 지우고 도망치실 건 아니겠지요?
일단 이 포스팅은 절대로 지우지 말고 남겨 두세요. 당신의 양심을 얼마나 깨끗하고 대단한 사람인지 한번 봅시다.


>>>>>>>>>>>======================================================================<<<<<<<<<<<<<<<<<<<<<

바로 위 글은 별아저씨 세상의 모든 음악(romantica.egloos.com)이란 분이 사실관계도 제대로 모르면서 공개적으로 명예훼손을 하는 폭력적인 글을 무려 2년 (2007년 8월 25일/ 2007년 8월 30일 최초 블로그일)이상이나 하신 일에 대한 항의 글입니다.
먼저 <상의 모든 음악> 이란 타이틀로 보듯이 진실과 진리를 추구하는 수학과 음악을 사랑하신단 분 같은데
어찌 그리도 편협한 사고방식의 소유자이신지 샘삼 놀랍니다. 이런 폭력을 행사하고도 반론 글은 오로지 자신이 만든 규칙에 의해서 삭제를 하시는 분이니 얼마나 깨끗하고 자기자신에 대해서 대단한 확신을 갖고 사시는 분인지 궁금합니다.

아래는 그 증거 글로 포스팅 기록해둡니다. 참고로 김휘영 문화평론가님은 서울대학교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하신 분이시며 서울대 기숙사인 관악사 사생회장까지 역임하신 분임을 밝혀둡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